Design Thinking with GRASP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이나 서비스 디자인하기

people-holding-creative-ideas-icons_5387

창의적으로 과제수행하는 능력 향상!

변화하는 경영환경에 고객의 입장에서 문제를 발굴하고, 창의적인 해결안을 도출해서 Prototype을 만들어 실제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이나 서비스를 디자인 하는 과정. 실제 문제를 해결하여 성과를 도출하고 복합적인 문제해결능력을 향상시키는 과정이다.

[교육대상]

팀장, 일반직원, 신입사원

[목표/효과]

고객 중심 사고와 문제 발굴 능력 배양

창의력인 사고 기법의 습득과 실제 과제 수행에 적용

반복되는 Prototype 제작을 통해 문제 해결능력 배양

[시간/장소]

12시간, 줌 활용 실시간 온라인 교육

[언어/인원]

영어/한국어, 20명

[강사]

Joel Ng.png

Joel Ng (Singaporean)

CEO and Founder of GRASP Guru. 

Expert in Design Thinking and Innovation.

Auther of book, "Innovation within GRASP"

Lecturer at NTUC Learning Hub, Singapore  

Former Innovation Leader at Singapore's Ministry of Home Affairs

윤경로2.jpg

​윤경로 원장

리더십, 핵심 역량, 글로벌교육 전문가

​(줌을 활용한 실시간 온라인 교육 전문)

 

現) (사)글로벌인재경영원 원장

現) 한양대학교 겸임교수

前) 글로벌기업 듀폰 아시아지역 인재개발 인사담당 임원

前) 한국산업교육학회장, 한국퍼실리테이터 협회장 등 역임

[주요 내용]

GRASP 를 활용한 디자인씽킹의 이해

사람(고객) 중심의 문재해결관점과 나아갈 방향 설정

문제의 원인 파악 및 문제정의

아이디어 발산을 통한 해결 방안 모색

아이디어 구현을 위한 프로토타입 개발

프로토타입을 테스트하고 그 결과를 평가

솔루션 공유를 통한 공감대 형성

[교육 시간표]